The smart Trick of 사업자대출 That No One is Discussing

알려드린 순서대로 한도조회를 해본 뒤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단순 한도조회는 신용 평점에 영향이 없으니 너무 신중하게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런데 ‘민간사업수행기관’마다 지원대상 및 조건이 모두 상이합니다. 그래서 일괄적으로 설명을 해드리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에 따로 정리를 했습니다.

하위 메뉴를 스크롤 해서 쭉 내려보면 '신용대출 갈아타기' 메뉴가 보이실 거에요. 이 메뉴로 들어가세요.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은 일명 ‘캠코 개인회생대출’이라고도 불립니다. 부채가 소득을 넘어서 재기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저소득자 지원 상품입니다. 자금용도가 다양하여 활용도가 매우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대출의 경우 요구하는 조건들이 까다롭지 않아 비교적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취급 은행에 따라서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 중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아울러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케이뱅크 대환대출, 갈아타기 방법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보증을 서주는 기관입니다. 요식업이나 도소매업, 서비스업 등을 영위하는 분들은 신용보증재단이나 신용보증기금이 더 적합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빠르게 대출한도를 조회할 수 있고, 대출신청은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동양저축은행 신용대출은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를 대상으로 나온 상품입니다. 신용점수를 보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성실 상환의 조건만 갖추면 쉽고 빠르게 대출 승인/입금이 이뤄집니다.

신용 등급: 대출 신청자의 신용 등급이 좋아야 소액대출 합니다. 신용 등급은 개인 또는 사업자의 재무상태와 신용 이력에 따라 평가됩니다.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거나 조건이 맞지 않는다면 그 다음부터는 은행권 상품들을 확인해볼 차례입니다.

  ▶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 매월 상환하는 금액은 동일한 방식.

햇살론으로 사업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일반 상품들과 달리 사업자분들을 위해서 별도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용보증재단중앙회에서 보증해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